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필리핀 태국 여행 필수 준비물 유픽스 라운드 방수팩

 

안녕하세요 엔유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요. 제가 이번에 필리핀여행을 준비하면서 구입한 유픽스라운드방수팩입니다. 사실 해외여행을 자주 가는 분들이라면 꼭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실제로 제가 이번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에서 사용 할 제품이고 테스트를 통해서 방수능력 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자주가는 나라라고 해서 꼭 동남아권, 아시아권, 유럽권으로 해서 목적지를 정해두고 다니지는 않잖아요? 때문에 제가 생각하기에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여행을 가는 나라를 대표적으로 베트남, 태국, 필리핀, 일본 등으로 뽑을 수

있는데요.

 

위 대표적인 4개의 나라 중 3개의 나라는 90%이상이 바다에서 활동하는 워터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제목을 이렇게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품 자체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고 하드락을 전용하여 2중으로 방수역할을 할 수 있게끔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기존 워터팩, 방수팩이라고 소개되는 저렴한 제품들은 돌돌말아서 한번 찝어주는것이 다였는데요. 이건 한번 찍고 그 위를 한번더 lock을 거는 타입으로 안전성이 향상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밀고 누르고 딸각이라고 할정도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유픽스 방수팩인데요. 제가 여러차례 실험을 통해서 방수능력을 확인해보니 정말 괜찮은 방수기능을 가진것은 분명해 보이는것 같습니다.

 

유픽스 방수팩은 IPX8 등급으로 거의 최상의 방수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되고 보증이되는 수심의 깊이는 50M까지 방수를 할 수 있다고 설명서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 이렇게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는 유픽스 방수팩입니다.

 

 

테스트를 완료하니

제품을 구입하고 나면 제일먼저 해야하는것이 있지요. 바로 기능테스트를 꼭 한번 해보고 가야합니다. 새제품을 믿고 갔다가 불량품을 경험하게 되시면 핸드폰도 물건도 그순간 바로 끝이기때문입니다.

 

실제 제가 50M까지 입수할 예정이 아니기에 생활방수 및 수영장, 바다에서 즐길 스노쿨링 정도는 버텨줬음 하는 마음에 세면대를 이용하여 물을 받은다음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이리저리 흔들어보고 위아래로 눌러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압이 생길 수 있기때문에 위에서 좀 눌러보기도 하고 물이 새어나오지는 않는지 한번 테스트를 진행해봅니다. 사실 이렇게 진행하면서도 문제가 없는 제품이겠구나 판단을 완료했습니다.

 

그래서 물을 온수를 좀 틀어서 습기가 내부에도 차는지 여부를 좀 테스트를 해보고 마무리를 지었는데 습기도 내부에 차지않아서 다행이였어요.

 

테스트를 완료하고 꺼내보니 휴지가 하나도 젖지 않음을 확인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유픽스 하드락라운드 방수팩은 실용성은 물론 견고하게 제작된 케이스를 통해서 보다 여행에서 사용하기 좋은 방수팩으로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동남아권이나 바다를 가시거나 수영장 데이트를 하시거나 여행에서 습기에서 벗어나야하는 물건들이 있을때 간단하게 보관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찾은 제품이긴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만큼 실용성에서는 떨어지는 제품이 아니니 여러분들도 좋은 제품을 구매하셔서 여행시, 물놀이시 불상사가 없도록 예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coupa.ng/bh0b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