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안가네 족욕기 고민끝에 고르게 된 이유, 겨울철 수족냉증

안녕하세요. 엔유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고민끝에 고르게 된 안가네 족욕기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번 겨울철에 구매한 내용이 많이 없다보니 실제 리뷰가 많이 없어서 아쉬운거 같아요.

 

날이 추워지다보니 발도 시렵고 평소 수족냉증이 약하게 있는 편이여서 발끝 시려움이 상당해서

 

이번 기회에 족욕기를 하나 구매를 해야 겠다고 생각을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제습기처럼 구매한 이유와 장점을 조금 다뤄보고 실사용 리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 족욕기를 구매한 이유

저는 평소 다른사람보다는 아니지만 수족냉증 처럼 발끝이 시려운 증상이 있었어요.

 

겨울철이 되면 잠을 잘때도 수면양말정돈 신어줘야 뭔가 몸이 따듯함을 느끼면서 편안히 잘 수 있는 정도?

 

이게 사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차이는 있겠지만

 

평소 집에서도 수면양말을 신으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저랑 비슷 하다고 생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원래 족욕통을 사용하면서 족욕을 했었는데요. 이 족욕통의 단점뜨거움이 너무 빨리 없어져

 

제가 원하는 만큼 족욕을 할 수 가 없다는 점이 너무 단점으로 다가와서 이번기회에 

 

족욕기를 구매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 족욕기를 구매하기 전

 

족욕기를 구매하기전에 제일 먼저 생각 했던 점은 

 

바로 

 

온도가 꾸준히 잘 유지가 될 수 있어야하고, 보관에 용이해야한다. 라는 생각으로

 

족욕통을 버리고 족욕기를 사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물론 족욕통 자체는 화장실에 보관을 하면 되서 눈에 잘 띄거나 하지않았지만

 

화장실 내부에 들어가면 모양도 그럭저럭인게 조금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어디에 둬도 상관이 없이(베란다, 창고 등) 보관에 용이하고 많은 리뷰들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성능에 대해서도 굉장히 고려를 많이했어요.

 

그래서 제가 알아보던 중에 가격적인 면에서도 괜찮고 성능에서도 후기가 많은 제품들을 둘러보다가 찾게된

 

제품이 바로 안가네 족욕기 였는데요.

 

▲ 족욕기에 온도조절 장치와 다양한 기능들이 있었지만 특히나, 배수기능과 더불어 온도유지에 최적화된 제품이 있어서

 

가격적인 면에서도 정말 메리트가 있는 제품을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일단 1차 합격은 여기서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 보관에 용이할 것과 더불어 위생에도 신경 쓸 수 있게 커버가 장착되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때문에 창고나 베란다에 두어도 내부적으로 먼지가 심하게 들어가거나 하지 않을 것 같아서 2차 조건에도 

 

만족하는 제품이였던거 같아요.

 

실제로 제품 표를 보면 다양한 기능들이 많은데,

 

사실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 저로써는 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는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고

 

최소한의 기능을 내가 필요한 기능만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한거 같아요.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COUPANG

www.coupang.com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며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서 직접적으로 리뷰를 확인하시는 것과 기능들을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마지막으로 제일 신중하게 골랐던 온도관련된 부분입니다.

 

다른 저가형상품들 같은 경우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기능은 없는 것도 많았는데

 

이제품은 저가형임에도 불구하고 온도를 유지하는 기능이 같이 있어서 제가 현재

 

불편을 겪고있는 빨리 물이 식는 족욕통에 대해서 단점을 많이 보완을 해주는 거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 큰 기대는 하지않는다.

 

▲ 저는 제품을 구매를 할 때 제일 많이 생각하는게 많은 제품들을 구매하고 실망을 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저에게 맞는 가격과 더불어 맞는 기능만 있다면 사실 상관이 없을 것 같아요.

 

저가형제품에 고가형 기능들이 모두다 만족할 만한 성능을 발휘 한다고 생각을 하지는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생각했던 기준과 기능을 적절하게 생각하고 리뷰들을 생각해 보면서 

 

구매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무조건 직관적이야해

 

▲ 저는 안마버튼이라던지 버블 기능은 거의 필요가 없어서 사실 사용을 하지 않을 것 같지만

 

직관적으로 보여지는 버튼들이 아니라면 저는 과감하게 패스를 할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온도조절기능과 다양한 기능들이 한눈에 볼 수 있게 직관적이여야 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이 제품을 선택을 하게 됬을 때도 이러한 점들을 진짜 많이 고려한거같아요.

 

내가 만약 좋은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것과 사용을 못하는 건 정말 차이가 크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렇기때문에 정말 직관적인 버튼동작 구성과 사용방법이 적절하게 혼합되어야 된다고 생각을합니다.

 

▣ 고성능↑ 가격↑

 

마지막으로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속얘기로 마무리를 지어볼게요.

 

솔직히 얼마나 제품이 좋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리뷰도 좋다는 사람 반, 안좋다는 사람 반이니까요.

 

근데 이 가격대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 족욕기가 있을까 싶기도해요.

 

(제가 원하는 기능을 포함한 족욕기)

 

찜질기도 친구집에서 써보긴 했는데 솔직히 뭔가 물로 씻은 족욕기 보다는 시원함이나 개운함이 조금

 

달랐던거 같아요.

 

그래서 찜질기 보다는 족욕기를 선택을 하게 된거 같아요.

 

만약 금전적이 여유가 있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더라면 조금 더 좋은 제품을 구매를 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158 새론몰 / 올튜 케어풋 버플 각탕족욕기HT-2053/족탕기 전기족탕기

COUPANG

www.coupang.com

딱봐도 튼튼한 제품들이나 이런것들이 많은데 이런 사치보다는 현실에 맞게 잘 사용할 수 있고

 

고장이 나더라고 무덤덤하게 재 구매를 할 수 있는 가격대?를 고르는것도 알맞겠다 싶었어요.

 

주저리주저리 내용이 길어졌는데 제품을 고르면서 제가 느꼈던 생각들을 조금 적어봤는데

 

이 글을 보고 제품을 생각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